본문 바로가기
피부

크림으로 철저한 보습을 실현 하자

by mr.kim 2021. 5. 17.

크림으로 철저한 보습을 실현 하자

피부-점검-사진

"피부가 꺼칠 꺼칠하고" "눈가의 잔주름이 걱정된다" "피부가 가루스러워 껍질이 벗겨지는 '등 건조는 항상 골칫거리. 이번에는 건조에서 이별 수 크림의 철저한 보습 케어를 전수합니다.

크림과 보습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 두자

보습의 필요성

원래 피부가 촉촉해있는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면, 건조하는 것은 아닙니다. 각질층의 수분을 지켜 주요 보습 물질 "피지막 천연 보습 인자 (NMF), 각질 세포 사이 자질"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가 균형있게 기능하는 것으로, 피부는 항상 젖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요인에 따라 보습 물질의 기능이 약 해지면 각질층이 수분을 유지할 수 없게 건조 상태. 그래서 필요 해지는이 화장품에 의한 보습 케어입니다.

크림 종류와 역할

스킨 케어 제품 중에서도 보습 기능이 뛰어난 크림. 일반적으로 수분보다 유분의 배합 비율이 높은 크림은 "수분의 증발을 방지"등 피부의 피지막에 가까운 역할을합니다. 예를 들어 가죽에 고급 오일을 바르면 표면이 윤기 빛나는 것처럼, 피부의 부드러움과 윤기 개선 크림은 필수 항목입니다.
최근에는 피부에 유분을 보충 보습 목적뿐만 아니라 젊음과 미백 치료 등 다양한 미용 효과를 목적으로 한 기능성이 높은 크림도 늘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 등 사용시에 맞게 성분의 배합 밸런스를 조정하고,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질감의 차이를 내거나과 그 느낌과 목적은 다양되고 있습니다.

 

 

얼굴과 바디 모두의 보습을 실현 해주는 크림이란?

보습-크림-사진

피부 상태 및 부위 별 추천 크림을 천저히 분석

크림이라고하면 페이스 용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눈가 용, 바디, 발 뒤꿈치에 손 · 발톱 용 머리 용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얼굴과 몸은 피지선의 크기도 다르면 각질의 두께도 다르기 때문에 피부 상태와 몸의 부위별로 판매하는 크림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황 별 보습 크림 사용 방법

건성 피부&민감 피부

생활 환경의 급격한 변화 나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피부의 컨디션이 갑자기 나빠지는 것이 최근 증가하고 있다고합니다. 건조와 동시에 가려움을 동반하는 경우에는 빨리 피부과에서 진찰을 받아주십시오. 건조가 심한 피부 나 민감한 피부는 기미하거나 따끔 따끔하지 않는 저자 극성 크림으로 수분의 증발을 방지 관리를 중점적으로 실시합시다. 피부가 약해져있을 때는 가능한 한 간단한 치료를 유의하십시오.

달아오른 피부

선탠을 붉게 달아 오른 피부는 작은 자극에도 과민하게 반응합니다. 우선 염증을 억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건조를 방지 보습 케어를 철저히합시다. 그리 치르 리 틴산 등의 피부 토닝 성분이 들어간 알레르기 화장수로 수분을 평소보다 듬뿍주고 피부의 모습을 보면서 아미노산과 세라마이드 등의 보습 성분 배합의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합니다 소. 피부가 마른 오면 더 화장수와 크림을 거듭 집중 보습 케어를 실시합니다. 선탠 후 피부 토닝 → 보습 케어로 건조를 방지 → 미백 치료로 기미를 예방하는 등 교류를 잊지 않도록합시다. 염증이 남아 있으면 즉시 피부과에서 진찰합시다.

제모 후 관리

제모를하는 타이밍은 몸이 따뜻해지는 목욕을 추천합니다. 처리 후 탈모에 의한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차가운 ​​수건 등으로 진정시킵니다. 잠시 후, 피부에 부드러운 바디 크림을 소량 발라 보습 케어를 실시합시다. 탈모의 자기 처리는 피부에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생리 전이나 감기 기운 등 컨디션이 나쁠 때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

크림은 고운 피부 만들기의 기본 인 보습 케어에 빠뜨릴 수없는 우수한 아이템. 자신에게 맞는 크림을 찾아 세심한 배려를합시다.

 

 

함께 보면 좋은 피부 글

2021.05.17 - [피부] - 오일 클렌징 선택과 사용법에 대해서

 

오일 클렌징 선택과 사용법에 대해서

오일 클렌징 선택과 사용법에 대해서 세정력이 높고 진한 화장도 살짝 떨어 뜨릴 오일 클렌징은 떨어 뜨리는 힘이 강한만큼, 피부에 부담이 크다고 제공됩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잘 떨어 뜨

healthfitnes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