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

연령별 피부 관리 추천 방법을 소개 합니다

by mr.kim 2021. 5. 11.

연령별 피부 관리 추천 방법을 소개 합니다

깨끗한-피부-사진

피부 관리의 역할과 목적은?

피부 관리의 주요 목적은 3가지로 '피부 정화', '건조 대책', '자외선 차단' 입니다.

피부 관리를 실시하는 것으로, 우리의 피부는 선천적으로 갖추고 있는 힘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에 중요한 것은 제대로 순서에 맞추는 것입니다. 이글을 통해서 피부 관리 추천 방법을 소개 합니다.

 

 

 

 

 

 

피부 관리의 기본&스킨 케어 아이템 사용

세안

하루를 보냈다 피부가 더러워 있습니다. 유성 화장품과 과잉 피지 제거에 클렌저가 필요하지만, 먼지와 땀은 물에서 떨어지기 때문에 건조 시간은 아침 세안을 미지근한 물에 끝 마쳐도 OK입니다. 물론 피부에 뜨거운 물은 엄금입니다. 약간 차갑게 느끼는 30도 정도의 물이 좋습니다. 세안 후 보습 건조를 느낄 때 "건성 피부용 ''민감성 피부 '의 클렌저를 추천합니다.

 

화장수

스킨 케어의 기본 인 화장수. 각층을 유연하게하고 수분을 공급하여줍니다. 각층가되면 즉시 살결이 정교 해 깨끗한 피부에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화장수를 클릭 할 때 "기분"이라고 느끼면, 그것은 피부가 좋은 상태라는 증거입니다. 또한 일본인은 표피가 얇고 수분을 유지 능력이 낮기 때문에 화장수의 보습 성분을 확인하세요.

 

미용액

피부에 성분을 보급하고 영양을 제공, 계속하여 천천히 효과를 바라 볼 수 있습니다. 피부 고민에 직접 제의 30 대에서 필수 아이템. 비싼 미용액이라고 적절한 양보다 소량으로 사용해 버리는 분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만, 이것이라면 효과가 어렵게되어 버립니다. 또한, 유액이나 크림에 비해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이 약하기 때문에 미용액으로 피부를 끝내지 않도록합시다.

 

유액, 크림

피부의 수분을 가두 유액이나 크림. 피부를 건강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해마다 감소하는 피부의 수분과 유분을 보충합니다. 기온 차이가 심한 기후와 대기 오염 등의 외부 요인에지지 않는 장벽 기능도 현대인에게 필수. 용도에 따라 종류가 풍부하고 질감 (사용감)도 다양하다. 사실 클렌징과 마사지에도 사용할 만능 아이템입니다.

 

 

고민 별 스킨 케어 방법

화장품-사진

피부염

민감한 피부 나 피부염 문제는 최대한 간단한 치료를하고 자극을주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클렌징은 자극이 적은 크림 타입이나 유화 젤을. 오일 및 액체 우유 타입의 클렌징 료는 세정력이 강하고 상당한 자극을 주어 버립니다. 또한 화장수는 생략 사용 항목을 가급적 줄일 수 있습니다.

 

모공

"막힘 모공" "군살 모공" "열고 모공」의 판별이 중요합니다. 모공이 눈에 띈다 고해서 먼지를 잡는 팩을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어떤 모공에도 효과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세안도 부드럽게 해제하고 오일 클렌징은 피한다.

 

투명감

피부의 흰색과 투명감을 잃게하는 것이 슬프게합니다. 우선 필링 케어를하고 종류별로 청소를합시다. "멜라닌 ぐすみ"(자외선)는 미백 치료. "냉증 ぐすみ"(수면 부족이나 냉증)는 필링 후 마사지를. "음영 ぐすみ"(건조)는 보습 케어를 집중적으로 실시합니다.

 

피부 타입 별 피부 관리 방법

민감성 피부

피부가 민감해져있는 경우 민감성 피부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왕도입니다. 그러나 민감성 피부에도 많이 선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지요. 그런 경우는 성분 표를 확인하세요. 식물 추출물은보기 좋아하지만 자극이 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중성 피부

부분적으로 피부를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세안으로 적당히 피지를 취한 후 얼굴 전체를 보습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에 정돈하고 건조 곳만 유액이나 크림을 바른다.

 

지성 피부

지성 피부는 피지가 많은 메이크업이 무너 쉬우므로 유분을 포함한 유액이나 크림은 클릭하지 않도록합시다. 피지를 억제에는 비타민 C 유도체 배합 ​​화장수가 효과적입니다.

 

연령대 별 피부 관리 방법

10대~20대 초반

15 세 정도까지는 피부의 턴 오버가 빠르기 때문에 자외선에 대하고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20 세 무렵부터는 피지도 많기 때문에 제대로 세안을하고 보습 미용액을 플러스합시다.

 

20대 후반

피부의 수분이 조금씩 줄어 듭니다. 유분과 수분의 밸런스를 정돈 같은 케어 것이 좋습니다.

 

30대

일의 스트레스와 임신 등 피부가 닥치는 것도 많다 연대. 생활 관리가 피부만큼이나 중요합니다. 피부가 얇은 눈가와 입가 전용 크림으로 집중 케어를합시다.

 

40대

에이징 피부에 변화 연대. 기미, 주름, 다크 서클 등을위한 적극적인 지원을하고 콜라겐 증가를 목표로합시다.

 

마무리

피부는 진정 효과도 겸하고 있기 때문에, 매일 청소는 정중하게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기본 스킨 케어 아이템으로 매일 정성스럽게 손질 해 나간다면 매일 거울을 보는 것이 점점 즐겁지 않을까요?

 

 

함께 보면 좋은 피부 글

2021.05.10 - [피부] - 목주름 관리법(종류와 일상 생활을 통한 케어)

 

목주름 관리법(종류와 일상 생활을 통한 케어)

목주름 관리법(종류와 일상 생활을 통한 케어) 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부분은 얼굴 피부뿐만 아닙니다. 목은 원래 건조하기 쉬운 곳으로 목을 보면 나이를 알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healthfitness.tistory.com

2021.05.09 - [피부] - 피부 미용의 기본 트러블을 없애기 위한 세안 방법

 

피부 미용의 기본 트러블을 없애기 위한 세안 방법

피부 미용의 기본 트러블을 없애기 위한 세안 방법 콧방울 주위와 콧등에 생기는 여드름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다양한 방법으로 없앨 수 있지만, 이번

healthfitness.tistory.com

 

댓글